본문 바로가기
WEBTOON/로맨스

역하렘에 미치고 악녀에 미치고 넘쳐나는 남자에 또미치는 웹툰 추천 - 역하렘 게임 속으로 떨어진 모양입니다

by 94hoony 2021. 1. 22.
728x90

역하렘에 미치는 웹툰 추천!!


안녕하세요, 단비입니다!

오늘은 역하렘에 미치는 날 입니다 하하핫!!

 


 

카카오 페이지 연재, 현재 총 39화

작가 : 고야, 이늬 / 2020.09.05 ~ 2020.01.20연재중

 

일어나셨어요?

시작부터 개판이다,

우리의 주인공은 그 날 따라 조용하고 유독 기분이 좋은 따듯한 햇살을 맞으며 자고있었는데 

유달리 크게 벨소리가 울리며 분위기도 깨고 내 잠도 꺠운다

전화를 받은 후 갑작스레 잠이 들었고 일어나니 왠 미소년이 나를 반긴다

 

이런 미X..!!

깜짝 놀라서 소리질렀더니 괜찮냐고 안아주냐고 묻질 않나

거절하니 간밤에 자기가 실수했냐고 자책하질 않나..

갑자기 옆에서 또 등장하는 얜 뭔데?!

 

이건 또 뭔데???

이상한 놈 들 떄문에 정신없어 죽겠는데 갑자기 나만 보이는 창이 뜨고

뭐 누가 관계를 가지고 그게 죄고 나한테 이별을 통보한다고??

이게 뭔 개 풀 뜯어먹는 소리야 ㅠㅠ

 

거기다 내가 황녀래..

근데 뭐 내가 찾아오는 남자를 거절하지 않았고

그것을 원치 않는 남자들 또한 취했다고??

 

그리고.. 내가 미연시 게임 속 최종보스?!!! 주인공의 적 ?!!

 

ㅁ..뭐가!? 

남자들을 가지고 놀며 시도때도 없이 교미를 하는 나 ㅠㅠ

계속 뜨는 게임 창을 확인해보니 내가 플레이 하는게 아니라

주인공이 플레이 하는 창이 뜨는거고 정말 돌아버리겠어 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