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BTOON/로맨스

단비의 로맨스 일상 결혼 부부 생활 웹툰 추천!! - 바른 쀼 생활

by 94hoony 2021. 1. 18.
728x90

 

 

단비의 로맨스 일상 결혼 부부 생활 웹툰 추천!!


 

안녕하세요, 단비입니다!

 

여러분 오늘은 절로 웃음을 짓게 만드는 웹툰을 찾아서

여러분들께 소개 해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_^

 

바른 부부 생활?!

 

 

 

카카오페이지 연재 웹툰

 

 

 

2019.08.30 연재가 시작 된 웹툰으로 현재는 120화 까지 나와있다 ( 유료포함 )

작가는 윤박 

 

 

 

 

 

결혼하자!!!!!!

 

 

 

 

시작하자마자 프러포즈 하는 웹툰은 또 처음이다

그것도 피자먹으면서 머리정돈도 안돼있고 반팔에 

여자친구 핫소스 뜯는데......

 

 

 

 

 

 

 

깜짝 놀란 여자친구는 순간 힘조절에 실패하고

그대로 터진 핫소스는 남자친구를 향해 날라가서

타격부에 정확히 명중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왜,,?

 

 

미안한건 미안한거지만 피자 먹다가 멋대가리 없이 프러포즈 하는놈 때문에 놀란 탓이고

본인이 피자 먹다가 멋대가리 없이 프러포즈 하는 놈이랑 결혼할 거 같냐고 그런다 ㅠ

 

여러분은 제발 그러지마세요 .. 적어도 씻고.. 머리하고.. 꽃 한송이라도..

 

 

 

이렇게 되기 싫으시면요 ^^

 

 

 

ㄴ,,,네?!!

 

 

2년의 연애 끝에 스물다섯의 어리숙한 두 남녀는

이렇게 남들보다 조금 일찍 결혼하기로 했고

그 이후의 내용인데

 

하,, 정말 도입부 부터 달달터지고 그림체도 너무 매력적인것 ㅠ

 

많이많이 봐주세요 ㅠㅠ

댓글